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회사소개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전문 유통 기업으로 강력한 유통망과 수준높은 

고객지원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 순간 변화하는 IT 기술에 부응하고자 지속적인 워크샵, 연구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가장 좋은 기술을 가장 빨리, 가장 저렴하게 

공급 할 수 있는 시스템 구현을 현실화 하였습니다.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

 

21세기 최첨단 기술 시대, 우리는 단순 작업의 대체를 넘어 사고와 판단까지도 인간을 대신하는 ‘디지털 인공지능’과 더불어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변화의 흐름과 나날이 치열해지는 기업간 경쟁 속에서 글로벌 기업들은 생존을 넘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산업, 업종과 관계없이 모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하 DX)’을 추진하거나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를 직접 대면하는 B2C 마켓에 기반한 소매, 유통, 서비스 업은 물론이고 제조, 금융, 공공 등 B2B를 대상으로 한 전통 비즈니스 영역에서도 DX는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수단을 넘어 이제 모든 기업의 생존과 직결되는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기업은 DX가 무엇이고, DX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나아가 DX를 잘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를 잘 알지 못합니다. 단지 모두가 말하는 DX를 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것 같아 가만히 있기에는 불안하고, 그렇다고 막상 무언가를 하기에는 어찌해야 할지 몰라 막막한, 말 그대로 진퇴양난의 갈림길에 서 있는 것입니다.

그럼, 모든 기업이 추구하고 있는 DX란 무엇일까요? 우선, 그 개념을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들의 요구 및 기대 수준의 증가와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혁신적 방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이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과거의 제품과 서비스의 최적화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하는 현실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 변화를 가장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핵심적인 역량은 바로 ‘속도’, 즉 고객과 시장의 변화 요구에 뒤처지지 않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민첩성(Agility)’입니다.























회원로그인

INSTALL